+

방명록을 남겨주세요!

  • 전화했었네? 맞나? 번호길던데.
    진동으로 해서 못봤다. 미안. ㅋ
    편지는 제대로 갔을려나~
    답장해라. ㅋㅋ 또 보내줄게~ 뿅~

  • 퓨우마~~ㅋㅋㅋ

    빨리편지써라.. 한달줄께...휴가나가기전까지 보내라

    나휴가 3월 19일날 나간다.. 준비해라 ㅍㅎㅎㅎㅎ

    담주에 함 전화줄꼐^^ 일열심히하삼.

  • 홍구, 저번 주에 미안. ㅎ
    거래처에서 연락이 왔기에 간단하게 끝날 줄 알고 기다려 달라고 했는데,
    급한 사항이라서 좀 오래 걸렸네.;

    너 들어간 이후로 애들도 못 만났네. 요새 통 여유가 없다.
    일이 많이 걸려 있기도 했지만, 새로운 거래처 일이 좀 복잡하게 되가지고..
    제대로 잠을 잔 게 언제인지 기억이 나질 않는군.

    편지 쓴다쓴다 했는데, 잘 안되네. 미안. ㅎㅎㅎ
    휴가는 언제쯤 나오냐? 나올 때 미리 글 남겨라. 수시로 와서 확인할게~

    아, 그리고 블랙베리 산 건 진짜다.
    그냥 준다해서 질렀는데, 적응이 잘 안 되네. ㅎㅎ

    아무튼 몸조심하고 휴가 때 봅시당~

  • 맹호人 2011.02.17 20:10 신고

    ㅋㅋㅋ 진자도리 ㅋㅋㅋ

    진영아 군대에도 컴퓨터 있어..ㅋㅋ

    아주잘알~지내고있따.. 내집처럼..ㅋㅋ 이제 곧 휴가도 나간다..ㅍㅎㅎㅎ

    그날만 기달리고있따... 너도 잘지내^^ 휴가나가면 연락할께^^

  • 진자도리 2011.02.09 17:50 신고

    이 글을 언제 확인할까여?ㅋ-_-ㅋ
    제대하고 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.
    요즘 어떠신지여 잘지내시져.....??!! ㅇ_ㅇ?
    오라버니T^T..,힘내세요 ㅋ...이말밖에 할말ㅇ ㅣ없네여;;
    에헤헤헿ㅎ.......ㅋ+-_-+ㅋ

  • 언제쯤 이걸 확인하려나? ㅎ

  • TISTORY 2010.05.13 15:12 신고

    안녕하세요. TISTORY입니다.

    너무 오랜만에 방명록에 전체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.
   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는 5월, 잘 지내시죠?^^

    갑작스런 방문 인사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.
    11일부터 제공하게된 티에디션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글을 남겨드립니다.


    관련 공지 : http://notice.tistory.com/1511


    티에디션 기능도 이용해보고, 멋진 넷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~!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ㅁ ㅔ롱 2010.04.28 23:24 신고

    안녕 주현친구! 나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하하하하하 ........

    뻥이고요 ..오라버니..
    안녕하세염..^_^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6개월뒤엔 나도 초밥! 알져? ㅎ하하하
    나중에 공항에 손...잡고 ... 나와도 되니까 나오기라도 해줘요 젭왈

  • 천사 2010.03.10 20:36 신고

    난 천사야~
    ㅋㅋㅋㅋㅋㅋㅋ
    =_=....무거워서 날지는 못하지만.....천사야

  • 블로그 깔끔하게 잘만드셨네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.
    시간되시면 제 홈페이지도 한번 들러주세요
    http://keyword.gamekong.co.kr

  • Super-Fantastic 2010.01.26 23:34 신고

    줍주발아....나 현종이다ㅋ
    맛동한테 받은 걸로 블로그 만들었다
    좀전에 개 추운데 포스팅 할려고
    올팍 출사 갔다왓어 후덜덜...
    맛동님께 초대장 감사하다고 전해주

  • 지영 2010.01.20 06:21 신고

    주현아......... 싸이가 훨씬 편하다~ 여긴 댓글달기도 힘들구나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Dr. Hoon 2010.01.07 16:25 신고

    바지 맘에 들어~
    너를 매 전속 코디로 임명하마!! ㅎ

  • 예원 사진 맘에 드는데? ㅋㅋㅋㅋㅋ 근데 관우상에 청룡도 어디간겨 ㅋㅋㅋ
    아 나도 카메라 있음 같이 출사가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
    카메라가 ㅋㅋ 없ㅋ엉ㅋ

  • Dr.Hoon 2009.12.21 12:44 신고

    올~ 사진 좀 찍는데!! ㅎ

티스토리 툴바